헬스앤라이프, 100인의 의료 자문단 모집

반응형

 


No.1 건강 언론 인터넷 헬스앤라이프와 월간 헬스앤라이프 100인의 의료자문위원단 공개 모집

 

 

인터넷신문과 월간 매거진을 제작하는 '헬스앤라이프'는 8월 8일부터 100인의 의료 자문위원단을 모집한다.

 

자문위원단의 모집 대상은 가정의학과 / 내과 / 마취통증의학과 / 방사선종양학과 / 병리과 / 비뇨기과 / 산부인과 / 성형외과 / 신경과 / 신경외과 / 안과 / 영상의학과 / 외과 / 응급의학과 / 이비인후과 / 임상약리학과 / 재활의학과 / 정신건강의학과 / 정형외과 / 진단검사의학과 / 피부과 / 핵의학과 / 흉부외과 등 국내 의사 면허를 소지하고 있는 진료과별 전문의를 대상으로 구성한다.

 

헬스앤라이프 자문위원단은 칼럼이나 기사를 통해 의학적 지식과 소견을 밝힐 수 있으며, 건강정보와 오피니언 섹션에  전문적인 의료 정보와 올바른 지식 전달 등 조언과 자문 기능을 수행하게 된다. 진료과별 전문의를 대상으로 의학정보 관련 커뮤니티 및 매거진과 온라인 매체에서 칼럼, 의학기자 활동의 기회가 주어진다. 1회씩 칼럼과 보도자료 기재가 가능하다.

 

또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 지원을 받게 된다. 매체의 홈페이지, SNS 및 월간매거진과 제휴언론사 뉴스 콘텐츠 및 포털 사이트 등 기사 노출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의료자문위원 공식 인증패를 제공한다.

  

한편, 헬스앤라이프는 2014년 11월 등록된 인터넷 신문사로, 8월 9일 기준 랭키닷컴 건강/의학포털 부문 7위에 랭크되어 있다. 또, 2016년 8월 월간 헬스앤라이프 창간준비호를 시작으로 9월에는 창간호가 발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헬스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앱다운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