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앤라이프] 연예인이 찾는 휴양지, 거제도 풀빌라 프래밀리 호텔

반응형

프라이빗한 객실과 패키지 구성 입소문

 

[헬스앤라이프=곽은영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다가오면서 국내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풀빌라를 찾고 있다. 

 

특히 남해의 짙푸른 쪽빛바다의 일출과 일몰을 볼 수 있는 거제를 찾는 발길이 늘고 있다. 2016 미스코리아 공식 합숙 훈련 장소로 지정되는 등 각종 방송과 CF, 영화 촬영소로 유명한 거제의 풀빌라 프래밀리 호텔에는 유난히 연예인 가족들이 많이 방문한다.

 

비정상 회담의 알베르토 몬디, 다니엘, 기욤을 비롯해 가수 투투 황혜영, LPG, 개그맨 이승환, 영화배우 정인혜가 가족들과 함께 이미 다녀 갔으며, 휴가철을 맞아 연기자 윤손하, 홍아름, 개그맨 이수근, 홍인규, 권혁수 가족이 방문 예정이다.

 

프래밀리 호텔에는 거제의 자연을 그대로 담은 40개의 객실이 있다. 특히 60평•45평 풀빌라 15채에는 두 가족에서 세 가족이 함께 머물며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2개의 침실과 독립된 주차 공간, 가족수영장과 바비큐장이 따로 마련돼 있다. 또한 옥상스파와 조식뷔페가 추가 비용 없이 패키지로 제공된다.

 

호텔 측은 풀빌라 객실 고객에 2016 미스코리아 합숙 기간 공식 기념 와인 ‘이태리 몬도델비노’의 고급와인을 선물할 예정이다.

 

프래밀리 호텔 관계자는 “이태리 몬도델비노는 2016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와 방송 관계자들도 극찬한 와인으로 풀빌라 투숙객들에 모두 제공될 것”이라며 “시끌벅적한 도시를 벗어나 가족 단위로 프라이빗한 여름휴가를 즐기기 위해 특별히 거제도 풀빌라 호텔을 찾은 투숙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