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라팜텍, ‘뉴온’으로 사명 변경

반응형

뉴온, “전문성과 신뢰성 갖춘 건강 기능 식품 전문 브랜드로 성장할 것”

조수빈 기자입력 : 2020-09-14 16:11  | 수정 : 2020-09-14 16:11

 

 

 

 

건강기능식품 원료 연구 개발 기업 뉴트라팜텍이 뉴온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본격적인 사업 영역 확대에 나선다.

 

뉴온(대표 최봉근, 김택만) 기존 연구 개발 중심 기업에서 종합 건강 기능 식품 전문 브랜드로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사명 변경을 결정했. 이번 사명 변경을 계기로 개별 인정형 신소재는 물론 슈퍼푸드를 비롯한 건강기능식품 상품 개발과 판매 영역 전반으로 사업 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뉴온은 건강기능식품 연구 개발과 바이오천연물 신약  피부용 의료기기 개발에 앞장서  연구 개발 전문 기업이다. 2014 설립된 이래로 17 이상의 건강 기능 식품 원료 특허를 보유하는  독보적인 노하우로 건강기능식품 소재 개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왔다. 특히 2019년에는 직접 연구 개발한 시서스 추출물 소재로 만든 시서스  다이어트’, ‘시서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출해 판매 1년만에 매출 100 돌파를 기록하기도 했다.

 

뉴온 관계자는 이번 사명 변경은 전문성과 신뢰성을 갖춘 종합 건강 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를 성장하기 위한 중요 기점이  이라며 연구 개발 중심의 회사의 역량을 기반으로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믿을  있는 품질로 제공할  있는 책임감 있는 회사로 성장해 나갈  이라고 전했다.

 

 

 

 

 

[헬스앤라이프 조수빈 기자]
press@healthi.kr

© 헬스앤라이프 저널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헬스앤라이프 저널은 인터넷신문윤리강령 및 시행세칙을 준수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