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앤라이프] 한독, 여드름치료제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 크림 출시

반응형

 

[헬스앤라이프 오영택기자] 한독(회장 김영진)이 최근일반의약품 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이부 더블스팟톡 크림(성분명: 이부프로펜피코놀, 이소프로필메틸페놀)’을 출시했다.

 

한독은 지난 2015년 국내 최초로 항염 작용의 ‘이부프로펜피코놀’ 성분의 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 이부스팟톡 크림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기존 제품에 항균 작용의‘이소프로필메틸페놀’ 성분을 추가한 복합제로 여드름균 생성억제와 염증 반응을 차단해 여드름을 치료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제품의 주 성분인 ‘이부프로펜피코놀’은 여드름균에 의한 염증 반응을 차단하는 성분이다. 임상연구 결과, 제품 사용 2주후부터 여드름 증상이 개선되기 시작해 여드름 환자의 88.5%가 여드름 증상이 개선됐다고 밝혔다. 또, 경증 이상의 여드름 환자에게 8주간 하루 2번 사용한 결과 사용 기간에 따라 효과가 증대되는 것으로 보였다.

 

한독측은 "튜브형 스팟 용기로 좁은 부위의 여드름에 바르기 편하다. 여성의 파우치 속에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필요시 간편히 바를 수 있으며 핫핑크의 세련된 디자인으로젊은 여성의 취향을 고려했다"고 전했다.

 

한독 OTC사업실 김미연 실장은 “여드름이생기면 화장품만으로 관리하거나 손으로 짜곤 하는데, 화농성 여드름으로 발전할 경우 흉터가 남을 수 있어여드름 초기부터 적절한 치료가 필요하다”라며 “피지분비가많아지는 여름철,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 크림’을파우치속에 꼭 챙겨 후회 없는 여드름 치료를 시작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영택기자 news1@compa.kr

 

 

 

 

<저작권자 © 헬스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