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앤라이프] 거제 풀빌라 프래밀리 호텔, 여름 휴가지로 인기

반응형

휴가철 앞두고 가족단위 예약 늘고 있어

 

[헬스앤라이프=곽은영기자] 올 여름 가족여행 트렌드로 풀빌라가 떠오르고 있다. 

 

그동안 풀빌라는 허니문 여행 패키지에 자동으로 포함될 만큼 허니문 여행의 대세였다. 그러나 요즘은 허니문뿐 아니라 가족단위 여행이나 친구들과의 여행에서도 풀빌라가 사랑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풀빌라는 개인수영장을 갖춘 고급 스위트룸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실내공간이 넓어서 쾌적하고 일반호텔에서 느낄 수 있는 답답함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거제도 풀빌라 프래밀리 호텔은 가족단위 투숙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단독형 풀빌라 안에 2개 이상의 프리이빗 객실과 화장실, 별로의 샤워장과 바비큐장이 마련돼 있다. 

 

특히 프래밀리 호텔은 2~3인 가족이 즐기기에 좋다. 요금 또한 가족이 한 번에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저렴하게 책정돼 있고 연박을 하면 추가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프래밀리 호텔 관계자는 “거제도의 자연경관과 풀빌라의 조합은 여행의 만족을 더욱 높이는 요소로 충분하다”라며 “호텔패키지로 옥상스파와 조식뷔페 등이 제공되며 추가 비용 또한 부담할 필요가 없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가족단위 예약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프래밀리 호텔 풀빌라 객실 투숙객에는 ‘이태리  몬도델비노’의 후원으로 2016 미스코리아 합숙 공식 기념 와인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헬스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