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앤라이프] 광동제약, 호주 블랙모어스와 유통계약 체결

반응형


호주 건강기능식품 기업 블랙모어스와 체결식 진행

 

[헬스앤라이프=윤혜진기자]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호주 건강기능식품 기업 '블랙모어스(BLACKMORES)의 제품을 판매·유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광동제약 최성원 대표이사, 블랙모어스 피터 오스본(Peter Osbome) 아시아 총괄 대표, 빌 패터슨(Bill Paterson) 주한 호주 대사 등 양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체결식이 진행됐다.

 

이번 계약 체결로 광동제약은 병원, 약국, 대형마트, 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블랙모어스 제품을 판매 및 유통하게 된다.

 

블랙모어스는 8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호주의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오메가, 프로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피터 오스본 블랙모어스 아시아 총괄 대표는 두 회사는 고객의 웰빙과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한 공동의 비전을 갖고 있다강력한 기업 철학과 회사 문화를 바탕으로 한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는 이정표가 될 것이라 믿는다라고 말했다.


최성원 광동제약 대표이사는 "우수한 기술력과 최고 품질의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블랙모어스 제품을 국내 소비자에게 공급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윤혜진기자 news1@compa.kr

 

 

 

<저작권자 © 헬스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