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 ‘2021 브랜드 선호도 조사’ 2개 부문 1위 선정

반응형

■ 육아지 베이비뉴스 주최 '2021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철분제·엽산 부문 1위 선정

1위 선정 기념 오는 17일까지 5% 추가 할인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기업 한국솔가(대표 박미숙)가 육아 전문지 베이비뉴스에서 진행한 '2021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엽산·철분제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솔가 엽산 800' '솔가 철분 25'은 엽산 부문 63%, 철분 부문 54% 등 각 부문에서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로 선정됐다. 1위에 이름을 올린 '솔가 엽산 800'은 누적 판매량 160만병 돌파, 2분에 1개씩 판매되는 한국솔가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임산부가 섭취하면 혈액 내 호모시스테인 수준 정상 유지, 세포와 혈액 생성, 태아 신경관 정상 발달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 1정으로 엽산 1일 권장 섭취량 충족에 도움을 준다. 임산부는 물론 수유부, 임신을 준비 중인 부부, 호모시스테인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에 적합하다.

 

철분제 부문 1위로 선정된 '솔가 철분 25' 1캡슐에 철분 25㎎을 함유해 임산부들의 철분을 보충해준다. 식물성 캡슐 제품이며, 글루텐, , , 효모, 설탕, 소금이 첨가되지 않아 가임기 여성, 수유 여성 및 성장기 아동·청소년 등 철분이 필요한 사람도 섭취할 수 있다.

 

한국솔가는 이를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솔가몰’에서 5%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솔가 엽산 400', '솔가 엽산 800', '솔가 철분 25’ 총 3종이다.

 

박미숙 한국솔가 대표는 "솔가의 제품력을 믿고 꾸준히 찾아주시는 분들이 있어 이렇게 영광스러운 타이틀을 얻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건강이 더욱 중요한 분들이 섭취하는 제품인만큼 앞으로도 책임감을 갖고 고품질의 안전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브랜드 선호도 조사'는 베이비뉴스에서 주최, 육아맘과 예비맘에게 올바른 소비 기준을 마련하고자 2013년부터 매년 실시해오고 있다. 이번 조사는 식품, 의약품, 육아용품, 가전 등 40개 분야에 걸쳐 진행됐으며, 코로나19를 감안해 온라인으로 예비맘·육아맘 3,120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