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출시 25주년 맞아 캠페인 전개

반응형

- 캠페인 일환으로 소비자 및 임직원 대상 행사 진행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김연희) 30일 자사의 필러 레스틸렌이 출시 25주년을 맞아 캠페인을 전개한다. 레스틸렌은 갈더마가 개발한 비동물성 히알루론산(Non-Animal Stabilized Hyaluronic Acid, NASHAä) 필러로, 1996 CE 인증을 받아 유럽에서 첫 선을 보인 대표적인 히알루론산 필러이다.

 

이번 25주년 출시 기념일을 맞아 캠페인의 일환으로 레스틸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소비자들의 축하 메시지를 나누는 시간과 임직원에게 축하 메시지를 받는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1996년 출시 이래로 의료진과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히알루론산 필러로서 레스틸렌이 자리매김하기까지의 성과를 인포그래픽을 통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소개했다

 

레스틸렌은 비동물성 히알루론산 필러로 히알루론산 겔 텍스처가 시술 후 피부 조직에 자연스럽게 융합되어 주름을 개선하고 매끈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지난 25년간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레스틸렌은 시술 부위별 맞춤형 제품 포트폴리오를 꾸준히 확대했다. 1996년 유럽에서 CE인증을 받고 출시한 이래로 레스틸렌은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성장을 이어왔고, 2003년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 2004년 국내 출시, 2008년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에서 승인받았다. 또한, 올해 7월 입술 전용 필러인 ‘레스틸렌 키스(Restylane Kysse)’가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승인받았다. 연이은 레스틸렌의 새로운 시장 진출에 대한 소식은 경쟁이 치열한 필러 시장 내 혁신성을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갈더마 CEO인 플레밍 오른스코브(FLEMMING ØRNSKOV) 회장은 “레스틸렌의 글로벌 출시 25주년 기념하는 이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자랑스럽다. 레스틸렌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삶을 보다 멋있고 자신감을 부여해 긍정적으로 변화시켰다”며, “앞으로도 갈더마는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지금까지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가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레스틸렌은 갈더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특허기술인 나샤(Non-Animal Stabilized Hyaluronic Acid, 이하 NASHA) 공법과 오비티(Optimal Balanced Technology, 이하 OBT) 공법을 활용해 다양한 필러 포트폴리오를 갖췄다. 레스틸렌의 라인업은 총 8종으로 구성됐다. 견고한 겔 텍스처의 ‘레스틸렌 클래식 라인’ 4(레스틸렌, 레스틸렌 리프트TM, 레스틸렌 스킨부스터 비탈, 레스틸렌 스킨부스터 비탈 라이트)과 부드러운 겔 텍스처의 ‘레스틸렌 소프트 라인’ 4(레스틸렌 리파인, 레스틸렌 디파인, 레스틸렌 볼림, 레스틸렌 키스)이 있다. 이를 통해 개별적인 맞춤 시술이 가능해 자연스러운 결과로 오랫동안 시술 결과에 만족할 뿐 아니라 자신감까지 선사한다.

 

에스테틱 사업부 이재혁 전무는 “레스틸렌은 지난 25년간 의료진과 고객들의 두터운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새로운 제형 및 치료제 개발을 이끄는 전문성을 다지게 되었다”며, “현재 에스테틱 분야만 30개가 넘는 파이프라인을 개발 중으로, 피부과 분야를 발전시키고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경쟁력을 확대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