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앤라이프] 한국먼디파마, 안국약품과 천식치료제 플루티폼 공동판매 계약 체결

반응형

 

 

[헬스앤라이프=윤혜진기자] 한국먼디파마가 안국약품과 천식 치료제 플루티폼에 대한 공동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16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계약 체결로 종합병원을 대상으로 한 플루티폼 영업마케팅은 한국먼디파마가, 개원가를 대상으로 한 영업 마케팅은 안국약품이 담당하게 된다.

 

플루티폼 항염증 효과를 보이는 흡입용 스테로이드인 플루티카손과 신속한 기관지 확장 효과가 특징인 지속성 베타2-효능약인 포르모테롤을 최초로 하나의 정량식 분무 흡입기에 담은 흡입제로 2014년 3월에 국내에 출시 되었다.

 

라만 싱 먼디파마 이머징 마켓 총괄 회장은 “이번 공동판매 계약을 통해 천식 치료에 있어서 충족되지 못했던 니즈를 알리고 의료진과 환자들이 천식 증상을 조절하는데 기여하고자 한다"며 "이로서 천식 환자들이 더 나은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전기가 마련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어진 안국약품 부회장은 “시네츄라, 애니코프등 자체개발한 신약을 기반으로 호흡기계에 강력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안국약품과 플루티폼의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양사 모두에게 긍정적인 시너지를 불러 올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 많은 호흡기 질환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윤혜진기자 news1@comap.kr

 

 



<저작권자 © 헬스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앱다운로드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