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 흩날리는 분홍빛 주말 '벚꽃길'을 찾는다면

반응형
헬스앤라이프 웰니스투어 추천 '벚꽃 데이트 명소

입력 : 2018/04/06  10:02 수정 : 2018/04/06  10:02



4월, 벚꽃이 전국을 분홍빛으로 물들인다. 전국 지자체는 관련 축제와 함께 특화된 벚꽃길을 조성하며 주말 봄 나들이를 나서는 이들의 가슴에 설렘을 수놓는다. 낮에는 분홍빛, 밤에는 각종 조명으로 펼쳐지는 오색빛 향연은 어느 곳이나 즐겁 다. 사랑하는 이들과 두 손 잡고 가고 싶은 ‘걷기 좋은 벚꽃 길’ 부터 인파를 피하고 싶을 때 차창 밖으로 벚꽃 바람이 불어오는 ‘드라이브 코스’까지 세상은 넓고 벚꽃 즐길 곳은 많다. 버스커버스커의 <벚꽃 엔딩>과 같은 음악을 틀어놓고 연인과 드라이브를 즐기거나, 한손에 아이스커피를 들고 걷기만 해도 콧노래가 절로 난다. 올해 당신의 봄, 흩날리는 벚꽃 잎과 휘날리는 봄바람을 만나보자. 
 
 

 
 
여의도 봄꽃축제 
 

매년 따뜻한 봄기운이 살포시 느껴질 때면 여의도에서는 우리나라 제주도가 원산지인 왕벚나무 1886주를 비롯 진달래, 개나리, 철쭉, 조팝나무, 말발도리 등 13종 8만7859주의 봄꽃이 만개해 넓게 트인 한강을 배경으로 봄의 항연이 펼쳐진다. 
 
 
석촌호수 벚꽃축제 
 
벚꽃과 석촌호수의 자연환경이 어우러지는 축제가 열린다. 올해는 다양한 문화예술공연, 전통예술공연, 음악회 등이 마련된다.
부대행사로 각종 체험전, 캐리커쳐, 페이스페인팅 등 볼거리와 놀거리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따뜻한 햇살과 만개한 벚꽃이 매력적인 경관을 이루는 석촌호수에서 봄의 시작을 만끽할 수있다. 
 
 

 
강릉 경포 벚꽃잔치...............


헬스앤라이프 송보미 기자 bmb@healthi.kr



기사 원문 보기 

http://m.healthi.kr/news_view.asp?ArticleID=180406110001






반응형

댓글